반응형

 

안녕하세요. 세남이에요.

오늘은 2일 차 이야기를 해볼게요.

 

#2일 차 일정

조식

→ AM 10:00 헬멧 다이빙(숙소 앞 미팅) 

→ PM 14:00 버그카(디몰 맥도날드 앞 미팅)

 

원 크레슨트 플레이스 호텔

숙소가 거리가 멀지만,

한적하고 조용하고

조식 맛있다고 평이 있어서

선택했어요!

 

아메리카노, 망고쥬스, 망고

흰밥이 아니라 양념되어 볶아져 있고

양념고기, 오이, 토마토

너무 맛있었고 든든하게

먹었으니 신나게 놀러~~

TIP) 코리안식, 아메리칸식, 차이나식

택 1 가능해요! 다 맛있는데

저는 한식 파라서 코리 안식!!

어제 시장에서 구매한 티셔츠

여행 왔으니 다 같이

입어줘야겠죠 ㅎㅎ

숙소 앞까지 내맘보 직원이

와줘서 트라이시클 타고

헬멧 다이빙하는 곳으로 왔어요!

저기 천막 모여 있는 곳이

각종 수상레저는

저기서 신청할 수 있어요

TIP) 패키지로 안 하고 가면 비싸요!

위에 수중 사진동영상

같이해서 CD로 줍니다

헬멧 무게가 30kg 정도여서

어깨가 좀 아픕니다...

 

그래도 물고기를 바로

앞에서 볼 수 있는!!

바닷속이 정말 너무 이쁘더군요

아쉽게도 날씨가 흐려서 ㅠㅠ

나중 가서는 산소가 부족해서

좀 어지러웠어요.

TIP) 식빵을 잘게 부수면

물고기들이 많이 와요! 

 

버그카 일정 전까지 시간이

많이 남아서 해변에서

자유롭게 놀고~

도깨비 포즈..(몹쓸..)

여행 당시에 녹색이 무엇인지

몰랐는데 녹조현상이었네요.

최근 다시 개장 보라 키이

깨끗한 보라카이 가고 싶네요.

 

 

버그카 타는 곳이

폐점한 놀이공원이네요.

1명은 미친놈 짓을 해야

재미있죠~ GOOD

아쉽게도 2대만 탈 수 있어서

전망대 올라갈 때 내려갈 때

나눠서 탔어 연~~

전망대 올가는 길이 계단이 조금 있어요

같이 온 여성분들은

뒤에서 힘들어하셨어요

친구야 미안... 사진 잘 쓸게 ㅎㅎ

왼쪽 해안이 푸카 비치

오른쪽 해인이 화이트비치

푸카 비치를 가려고 했지만

별로 다를 게 없어 보여서

안 갔어요~

전망이 너무 아름다웠어요

여자 친구한테 보내려고 찍었는데

역광이네요.. (같이 오게 싶네요 ㅠ)

매점이 있어서 코코넛 사 먹자고

제안했지만, 맛없어서

친구 혼자 다 먹었어요... (미안..)

 

내맘보 일정은 2일 차 끝~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