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밤가시마을을 오랜만에
왔는데~~ 사람들이 줄이 길어서
친구 꼬셔서 카페에 들어갔습니다.

줄이 왜 이렇게 길게 서있나 싶어서,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에그타르트 맛집이라고 나왔어요.

사람들이 줄이 길게~~~ 먹고 싶다고 하니
같이 가주는 친구 ^^

ㅎㅎㅎ(히히히)
사람의 심리가 줄이 길게 되어 있으면,
참지 못 하죠~~ㅎㅎㅎ

줄이 길었던 이유는 코로나19로
Take Out만 가능하고, 한분씩 입장 가능 합니다.

내부 인테리어 깔끔하고, LP판이 있네요~

짠 메뉴판입니다.

방금 막 오븐에서 나온 에그타르트~

저는 종류별로 1개씩 친구가 사줬어요 ㅎㅎㅎ
1개 냄은 쿠키를 사서 그런지,
쿠키 맛이 제일 기대가 되네요.

음식 1개에 이쁘게 접어서 포장해주시고,
마무리 히히히 로고가 있는 스티커로
마무리해주십니다.

에그타르트는 이태리 1개, 홍콩 1개
따뜻할 때 못 먹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
이태리, 홍콩은 차이는 개취예요.

주관적 입맛으로 순위는
1. Salty Caramel(검은색)
친구들도 같이 먹으면서 제일 맛있다고 했어요.
2. 에그타르트 2종류
3. 쿠키
안에 곡물들이 가득 들어 있어서
저만 먹었긴 했지만, 전 맛있었어요.

[TIP]
1. 에그타르트를 좋아하시분 강추입니다.
2. Salty Caramel(검은색) 꼭 사세요. ㅎㅎㅎ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