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앵그리 크림 쫄면을 먹어봤습니다!
편의점에 가면 신상을 꼭 집는데요!
쫄면의. 탱글탱글함이 좋아 이번 제품은 기대가 많습니다~

씨유~에서 단돈 39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단돈인지 큰돈인지는 먹어봐야 알겠죠??

이경규 아저씨가 앵그리버드를 하고 있으시네요~
엄청 매울 것 같아요..!!

쫄면 면과 소스!그리고 별첨 소스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국산우유와 양파 새송이버섯 마늘이 100% 국산이라고 적혀 있군요~~!!

지금까지 배부른거 보니 칼로리가 768!!
어마어마했군요~!!

조리방법을 보고 두 눈을 의심했습니다
쫄면 면이 있으니까 물에 끓여야 되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그냥 용기에 면넣고 소스 넣고 3분 돌리면 끝!!
무 쉬워서
놀랐습니다~

처음엔 쫄면을 풀어헤치고!!

매콤 크림소스를!!! 투하하면!!

비주얼은 쫌 그래요...
일단 넣고 바닥에 두 번 탕탕 치고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 정도 돌리면
이렇게 된답니다~~

별첨 소스를 넣지 않고 한번 먹어보았는데요
음... 우유 나네가 조금 나더라고요

그래서 치즈 별첨을 넣었습니다!!!
그리고 뭐가 허전할 것 같아

제가 좋아하는 올리브를 꺼내서!!
플레이팅? 까지 하고 먹어봤는데요~
우유 날개는 계속 났어요 ㅠㅠㅠㅠ
그래도 치즈를 뿌리니까 훨씬 맛이 풍부해졌습니다~

그리고!! 별첨의 꽃 앵그리 소스!!
여기 소스 포장지에 보면
1단계 1/3 2단계 2/3 3단계 3/3
이렇게 넣어라 되어있는데요...
소스 뜯다가 손에 살짝 묻은 거 먹었는데도 매우 매웠습니다... 조심하세요!!!

앵그리 크림 쫄면 살 때 옆 포장마차에서 산 파닭 꼬치와 곁들여서 먹어봤습니다~

한입 먹고 앵그리 소스 1/3 투하했어요~
저는 조금 매운 게 좋더라고요~
그리고 안 넣으면 달고... 느끼해요 ㅠㅠ

넣어서 먹으니 점점 매워와서 보니까
청양고추에 7배라고 쓰여있네요!!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에게는
콩알만큼만 넣어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tip]
1. 앵그리 소스 첨가하지 않으면
생크림과 우유의 나네가 좀 났었어요
2. 피클과 같이 드시면 맛있을 것 같아요

 

흠... 두 번은 먹지 않겠어요~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