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맘모스 빵을 소개해주는 영상을 봤는데...

블랑제리가 있었어요!!!

반모스가 유명한 블랑제리!!

근처에 가는 겸 잠시 들려 보았습니다.

도로변에 있어서 

차로만 가야 할 것 같아요! 대중교통으로 가시면 조금 

곤란한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버스로는 "장곡, 고촌고등학교"

버스 정류장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도로변에 있어서 잘 보고 운전하셔야지 

잘 못 보면 저희처럼... 한 바퀴 돌아요

꼭 잘 보고 들어오세요!

주차장은 부동산 옆에 있는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영업시간

월~토 07:30~21:00

일요일 휴무 

매장에 들어가니,

빵이 하나씩 다 포장되어 있었어요!

원래 이런지는 모르겠지만 

굉장히 위생적이게 보였답니다.

이때 배가 안고파서 다른 빵을 안 골랐어요 

역시 쇼핑할 때는 조금 배부르게 가야 좋습니다~!!

제가 먹어보고 싶어 한 반모스 입니다. 

반모스가 Best 2 였어요?!?!?!?

Best 1인 줄 알았는데 

Best 2라니! 그래도 반모스 먹어보고 싶었으니까 

반모스를 담습니다.

반모스 4,500원

짠! 중간에 있는 

밤 크림 좀 보세요~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저 크림을 한입에 "앙"하고 물면 

행복 그득 할 것 같아요.

 

가끔 스트레스받을 때 생크림 크게

"앙"하고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데 

스트레스가 해소될 것 같은 양이였습니다.

Best 1은 단팥빵이었습니다.

단팥빵도 한번 담아봤습니다.

단팥빵 2,200원 

집에서 반모스빵을 먹어보았는데요 

밤 크림에는 밤만 들어있는 게 아니라 

견과류도 들어있었어요!!

그래서 은은한 고소함도 함께 먹었답니다.

크림이 너무 혜자여서 많이는 못 먹었지만 

만족한 반모스 빵이었어요!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