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정웅 스페이스/남양주 카페]

 


도시에서 한적한 곳을 찾아 
이정웅 스페이스를 왔어요
카페가 매우 조용한 편이더라고요 
카페에서 책을 너무 읽고 싶었어요 
책을 가지고 오지 못한 게 아쉽더라고요


카운터 안쪽으로 들어가면 다른 공간이 나오는 데요 
여기는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바깥 자리에 욕심이 없다면
카운터 안쪽 자리도 괜찮은 거 같아요

 


저도, 바깥 자리에 앉고 싶었지만 아주 꽉 찼죠? 
이정웅 플레이스는 봄에 책 읽고 
여유를 즐기러 오시는 것을 추천해요!!
정말 지금 봐도 은은한 강소리에 
사람들의 수다, 그리고 커피… 너무 환상적이네요 


드디어 바깥 자리로 나왔는데요 
노을이 지는 시간에 나와서 정말 좋았어요 
저는 노을과 바다를 좋아하는데… 
노을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사진만 봐도 너무 평화로워요:)



커피의 맛은 기대 안 하시는 게 좋아요 
그냥 쏘쏘입니다 
그래도 풍경과 분위기, 쉼이 정말 메리트 있는 카페예요~



노을이 너무 좋았나 봐요 
노을 사진을 몇 장 찍었는지 모르겠어요ㅋㅋㅋ


밖에 나가는 곳에 이젤이 펴져 있는데요 
낙서를 해도 좋고~
낙서한 것을 보는 것도 쏠쏠한 재미였어요~
왜 괜히 흰 도화지 있으면 
무엇을 그리시나요?
저는 집, 나무, 해를 그리는 거 같아요 
초등학교 때 이런 거 많이 그리시지 않으셨나요?

이런거 괜히 쓰고 나온다고요~

위치는 :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로 1921

 

그리고 떠들다 보니 간 곳은!!

[빛고을 한정식]

 


떠들다 보니 배가 너무 고파서 찾아보게 된 밥집이에요
저희가 들어가 보니 이미 4 테이블이 있었고 한 테이블은 7명 정도 이미 예약이 있던 상태였어요 
🤕🤕
네 배고팠습니다. 너무 패고팠어요

저희는 맨 왼쪽 자리 구석에 앉았는데요
이미 옆 테이블에는 상이 차려져 있더라고요
물어보니 예약 늘 미리 하셨다고 했어요
너무 부럽....ㅠㅠ

 

곤드레 돌솥밥과 처남 밥상을 시켰어요~
더덕구이와 된장찌개 불고기! 이렇게 나오는 밥상이 이예요
처남 밥상은 그냥 공깃밥이 나오고
곤드레 돌솥밥은 돌솥이 나옵니다!!

창가에는 장독대들이 옹기종기 있어요
기본 음식들이 매우 기대가 됩니다!!

처음 반찬으로 나온 거네요!! 정말 기다림이... 1시간 같은 20분은 기다린 거 같아요
잡채, 꼬막, 계란찜, 홍어무침 등등 1차 세팅이 나왔어요

2차 세팅!!!! 바로 이루어졌는데요~ 김치와 버섯볶음
나물 김치 등으로 나왔어요

드디어!!! 마지막 세팅까지!!!
사진 대충 찍고 빨리 먹었어요~

왼쪽 아래는 홍어무침이에요
홍어는 조금 삭힌 걸로 해서 맛있더라고요!
오른쪽 위는 무김치입니다
달달한 무김치였어요

오른쪽 끝에 있는 겨자채!!!!
여러분 코스트코 푸드코트 가면 셀프대에 있는
겨자맛 아시나요?
그 맛이었어요.. 뱔로 였어요..

꼬막은 짭니다^^ 조심하세요
버섯은 맛있었어요~
계란찜은 매우 부드러웠습니다~
그리고... 게장은...
음... 게장이었어요 ㅎㅎ

된장찌개는 꿀맛!! 아 조기 구이도 나왔어요
한정식 나름 괜찮게 나왔습니다~~
근처 카페 갔다가 들리시는 거 추천드려요!!
반찬이 다양해서 밥 한 공기 더 시켰어요~


밥 먹고 나오니 냥냥이들이 있더라고요
너무.... 귀여워요.. 심쿵사....

위치는 경기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로 1873

 

다음에도 데이트 투어 해보겠어요~

 

[오로라 베이커리 tip]
1. 들어오시면 자리가 있는지 먼저 물색하세요
2. 조용한 곳이니 책이나 노트북을 가지고 오는 것도 좋습니다 
3. 들어오고 왼쪽에는 갤러리가 있어요 같이 감상하면 좋아요 
4. 입장료 1인 9000원에 커피를 한잔 마실 수 있어요 
(아이스크림을 대신 먹을 수 있어요)

5.18:00이면 마감을 하시는 거 같아요 
**정말 다시 또 오고 싶은 힐링 카페였습니다!!! 
[빛고을 한정식 tip]
1. 예약하고 오세요 배고파 죽습니다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