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메리가노가 5000원!!

아주 좋은 가격인 거 같아요
파블로바는 꼭 드셔보세요
배불러서 못먹었는데 다른 테이블은 하나씩 있더라고요
다음엔 시그니쳐 메뉴 다 시켜 볼게요!

 

 

제가 좋아하는 스콘!!!
딸기잼과 궁합이 찰떡이죠~

내부인데요
너무 아기자기해요♡
아주 하늘도 이쁘고 매우 좋았습니다~

저기 창가 자리에 앉고 싶었는데
자리가 꽉 차서 중간에 앉았어요

기회를 엿보던 중!!
창가자리 하나가 비어서 빨리 앉았어요~
앉자마자 나온 설레는 딸기 라테와
레몬라임에이드!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게 자리까지 음료를
가져다주신답니다~

해바라기 꽃도 함께했어요~

카운터에 있는 마리오 형제!!!
소품이 너무 잘 배치되어 있어요
매우 아기자기하답니다^^

 

 

그냥 찍고 싶어서 찍은 사진!
뭔가 느낌 있지 않나요??
사진 연습 좀 많이 해야 할 것 같아요

곳곳에 이쁨포인트 뿜뿜이이에요

저희가 갈 때쯤에는 한두 분씩 떠날 시간이어서
이쁜 자리를 찍을 수 있었어요~

이 친구 이름을 모르겠는데
하늘과 조화가 잘 어우러져 좋았어요~

다시 가보고 싶은 카페였어요~

저희와 함께한 해바라기는
집에 이쁘게 두었어요~

 

위치는 경기 파주시 소라지로 319

11:00 ~ 22:00

매주 화요일 휴무라고 하네요~


[tip]
1. 차량 주차가 힘들 수 있어요
2. 2인 테이블이 많아서 많은 인원이 가면
앉을자리가 없을 확률이 커요
3. 파블로프는 꼭 드셔 보세요~

정말 이쁘고 담소나누기 좋은 카페였습니다:D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