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사역에 있는 한추!

떡볶이 맛집이라고 너무 기대를 하고 왔습니다.

한추는 고추튀김!!

이미지가 너무 맛있어 보였습니다!! 

신사는 자꾸 기대를 하게 되네요~

다들 사진 기술이~ 암튼 한번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부는 매우 넓었는데, 대기하는 손님들이 있더라고요~!

8명~10명 오는 단체손님도 자리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약간의 기다림이 있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영업시간 17:00~02:00

전화번호 02-541-0969


한추 떡볶이 15,000원

고추튀김 15,000원

닭똥집튀김 15,000원

가격은 조금 나갑니다. 떡볶이를 먹어보니 순삭인데 15,000원?

떡볶이로 배 채우러 나왔으면 

2 개시 켜도 될 것 같아요! 물론 제 배가 큰 편입니다.

칭다오 3병을 시키면 담요를 주는 이벤트를 했습니다.

4병 시켜서 담요를 얻었어요~!

한추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는 

고추튀김입니다~!!

고추튀김, 안에는 고기 속이 들어 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너무 기대를 많이 했나 봐요, 제 기대에는 미치지 못했습니다.

고추튀김은 겉바속촉을 생각했는데 

겉촉속촉이였습니다!! 속도 조금 더 꽉 차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

저랑은 안 맞나 봐요..

 

 

조금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떡볶이가 나왔습니다.

떡볶이보단 요리 같죠?

떡은 두툼한 쌀떡!!!입니다.

이렇게 투박한 떡 너무 좋아요~!!

그런데 단점은 떡이 별로 없습니다.

보기보다 매우 안 맵고 달달합니다~!

떡볶이지만, 감자가 나올 것 같아 감자를 찾아봤는데 

없었습니다..! 감자 넣어도 맛날 것 같아요~

위에 솔솔  뿌린 부추는 양념이 잘 되어 있어 맛있었어요~

가장 많은 건 팽이버섯이었습니다~

그리고 떡인 줄 알았는데, 어묵이었어요~

어묵은 기다란 어묵이 나옵니다!

고추튀김보다 더 맛있었던 오징어 튀김~!!

오징어는 특별하지 않았어요. 

아시죠? 기본이 제일 맛있는 법입니다.

오징어는 평범한 오징어 맛이었습니다.

다음에 한번 더 가면 닭똥집 튀김을 먹어보고 싶습니다.

똥집은 볶음보다 닭똥집 튀김으로 맥주 한잔 캬!

자꾸 생각이 납니다. 자기 전에 맥주 한잔!! 

세상은 맛있는 음식이 참 많아요~

[Tip]

1. 화장실은 나가서 오른쪽 코너에 있는 건물 안 화장실인데 깨끗하진 않습니다.

2. 떡볶이와 맥주 간단히 마시면 좋을 것 같아요,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