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새 SNS를 보면서 뷔페 음

식점들이 배달과 포장이
가능하다고 보게 되었어요.
그 중 두끼용기 1개
한 가득 자유롭게 담을 수 있다고 하길래~
바로 가봤습니다.

가장 중요한게 꼭 방문 하시는 매장에 전화해야 합니다.
매장에 용기가 떨어져서 없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ㅠㅠ
저희 화정점이 2번째로 방문 한 곳입니다.


두끼 화정역점

영업시간 : 11:00~22:00 / 입점마감 21:00, 셀프바 마감 21:30

전화번호 : 031-979-2771

두끼의 다양한 소스들~~
저희가 최애인 소스조합이 있어요.
지난 포스팅에서도 소개 했었는데

 

사리들이 다양하게 있는데 저희는 중국당면만 넣었어요.

튀김들도 색깔이 너무 이쁘지만, 담지 않았어요.
핵심은 떡 위주로~~ 담았어요.

라면은 오늘은 패스했어요~~

다양한 채소들이 있지만 저희는 대파, 양배추만 마구 담았어요. 태풍으로 요즘 야채들이 비싼거 아시죠 저는 대파 너무 사랑합니다. ^^

SNS를 여기저기 찾아 봤을때 담는 팁들이 있었어요.
저희가 담은 순서
1. 중국당면을 아래에 깔고
2. 다양한 떡을 많이 넣고
3. 양배추, 대파를 조금 넣고
4. 어묵과 소시지를 사이사이 공간에 넣었습니다.

용기가 터질듯 꽉차있죠~~
화정점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십니다.
저희가 담은것을 뚜껑을 닫아주시려고
꾹꾹 눌러서 포장을 해주셨습니다.

다음은 소스용기를 받아서 담았는데
저희가 좋아하는 소는 조합
두끼 1 / 카레 0.5 / 궁중 0.5 / 떡모 1
끝에 카레향이 살짝 나면서 아주 맛있답니다.

육수는 직원분이 포장해주십니다.
이 만큼 양이 15,000원입니다.

친구집에 가서 조리를 해서 성인 5명이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집에 있는 냉동 핫도그얇은 삼겹살을 추가해서
넣어 먹었어요. 마지막은 볶음밥으로 마무리 했어요.

요리해서 먹을때 사장님께서 소스를 한번에 다 넣지말고
조금씩 넣으면서 간을 보고 넣으라고 알려주셨어요.

이번 주말에 두끼포장해서 맛난 떡볶이 드셔보세요~

[TIP]
1. 포장 순서를 본인 좋아하는 것을 생각하면서 넣기
2. 집에 있는 간단한 식재료를 활용하기
3. 화정점 사장님 매우 친절해요 ^^
4. 마무리는 볶음밥 꼭 드세요.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