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망고주스 먹고 싶어서 올리는

제주도 망고 카페입니다.

제주도는 이제 사진으로만 추억하는 곳인데요~

급 생망고주스가 먹고 싶어 

사진을 정리했습니다.

망고 홀릭 성산일출봉점입니다.

여기는 늦게까지 망고주스를 판매해서 가보았던 곳입니다.

제주도는 7시만 되어도... 

슬슬 가게들이 영업 마감을 합니다.

여기는 좋은 것이22:00까지 영업을 했습니다!!

지금 찾아보니 

성산일출봉점은 폐점되었다고 나와있네요 ㅠㅠㅠ

이놈의 코로나 때문인가 봐요....

그래도 포스팅은 해봅니다~!!

가게 실내 내부는 보라카이에 온 듯 한 느낌이었습니다.

시소 테이블도 있었고요 

가게 곳곳에는 재미난 인테리어들이 많았습니다.

저희는 오리지널 생망고와 애플망고 셰이크를 시켰습니다!

오른쪽이 좀 더 노래 보이죠?

애플망고입니다.

왼쪽이 오리지널 망고 주스입니다. 

전 애플망고를 먹었기 때문에 

애플망고가 더 맛있었어요!!

좀 더 달고 진해요~! 그 애플망고에 특유에 맛입니다.

둘 다 다 맛있어요~!!

가게 곳곳에는 기념품을 파는 곳이 있었는데요 

기념품 안 사신 분은 그냥 여기 와서 사도 될 정도였어요 

제가 봤던 기념품은 여기 다 있었습니다.

족욕 타임도 있었어요!!!

족욕은 입욕제를 사서 하면 되는데...

이제는 폐점이 되었다니..!!

코로나 끝나면 가볼 맛집들이 수두룩 한데요~

코로나 잘 버텨 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소상공인 파이팅입니다~!!!!!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