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시청에서 술집을 다녀왔었습니다. 

핫플이라고 해서 갔는데 

웨이팅이 있었어요~!!

영업시간: 매일 17:00 - 22:00

위치: 중독 불닭 맞은편 회장님 댁 골목 2층

지도로 은근 찾기가 어렵더라고요?

아마 외부인이라 그런 거 같아요~

골목에 계단을 올라가 2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웨이팅 그래도 20분정도만 하고 바로 들어갔어요 

그날 운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기다린 만큼 기대가 되었어요!

웰컴 드링크에 마늘종 장아찌를 주시더라고요?

마늘종 장아찌가 맛이 너무 새서 

술과 잘 어울리지 않았습니다.

웰컴 드링크는 산뜻하고 가벼워서 

정대의 시작을 알려주는 것 같았습니다. 

생참치김밥 19,000원 

여기에 성게알도 추가할 수 있었지만 

다들 배부르다고 해서 

성게알은 추가 하지 않았는데...

먹고 성게알 추가 할껄 이라고 

생각했어요~~

생참치 김밥 너무 맛있었어요!!!

저 원래 빨간참치살을 잘 안 먹는데 

후토 마끼처럼 먹으니 아주 조화롭고 

매우 맛있었습니다:) 

부라타 치즈 하몽 토마토 샐러드 16,900원 

하몽을 맛있게 먹은 적이 없어서 

그냥 생각이 없이 먹었다가 

반한 샐러드입니다. 

치즈도 다채로워서 

입안에 다양한 풍미가 느껴집니다.

특히 무화과도 나와서 

아직도 그 맛이 생각나요!!!

 

여기 시그니처인 말육회돈가스를 먹지 않았지만 

다음에 온다면 말육회도 옆 테이블에서 먹었던 

돈가스도 먹어보고 싶어요~!!

나중에 제주갈일이 많아지겠죠?

없어도 만들어야겠습니다~!!!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