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용인에 볼일이 있어 다녀왔는데 

용인 로컬 맛집이라면서 소개해준 

백암순대 맛집입니다!!

영업시간 08:30~20:30 

가보니 주민들이 많이 찾는 곳이었습니다. 

눈이 왔었던 이 날 

백암순대 맛집인 풍성식당에 왔습니다.

메뉴

순대국 8,000원 

모듬순대 15,000원 

순대 15,000원 

오소리감투 15,000원 

김치에 국물이 많은 편이었어요~!

국밥에 너무 맛있었던 달달한 무김치 

3번은 리필해서 먹었던 거 같습니다. 

모듬 순대입니다~!!

머리 고기랑 순대가 섞여 나왔습니다. 

머리 고기는 다양한 부위가 나오니 

못 드시는 분들은 주의하세요~!!

제가 먹을 때는 돈설도 있었답니다. 

저는 다 좋아해서 다양한 식감으로 

아주 맛나게 먹었어요!

그리고 나온 순댓국입니다. 

순대국 국물 먹어보고 냄새나면 못 먹는데 

냄새 하나도 안나도 아주 콤콤한 맛있었습니다.

조선시대 중기쯤 

전국 5대 우시장이었던 백암에서 

순대가 발달하여 백암순대가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이렇게 완국 하고 

왔습니다~!!! 

 

총평

용인 백암 근처를 들릴 일이 있다면 

가보는 것도 좋답니다. 

차 없이는 오기 힘들고 차있어 가면 

소주가 당기는 집입니다. 

가게는 협소하지만 포장 손님이 계속 있었어요 

다들 주민들이 사가시는 모습이었답니다. 

 

별점

★★★★★ 

노포 식당의 백암순대 맛집이었습니다.

여러분도 완국하세요~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