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야당역 바로에 있는 

키누카누에 다녀왔습니다. 

영업시간 

11:30~22:00 

평일 런치

대인 19,900원/소인 13,900원/유아 8,000원

평일 디너

대인 25,000원/소인 13,900원/유아 8,000원

주말, 공휴일(토, 일)

대인 26,900원/소인 14,400원/유아 8,000원 

생고추냉이가 있어서 초밥에 넣어 드시면 된다고 합니다. 

내부입니다. 

엄청 넓고 사람도 많았습니다. 


 

초밥 종류

인기가 많았던 우삼겹 초밥입니다. 

우삼겹 나오자마자 먹으려고 바로 가봤습니다. 

우삼겹 맛있어요!!

광어 초밥은 합니다. 

밥양도 적지만 광어 초밥 진짜 맛있었어요~!!

원래 초밥뷔페 가면 연어초밥을 제일 많이 먹는데 

광어 초밥을 더 많이 먹었습니다!

꼬들꼬들 식감이 좋았던 청어알 초밥

가리비 초밥도 담백하니 맛있었습니다~

저기 나온 계란초밥으로 처음 속을 달래주는 것으로 시작했답니다. 

초밥, 군함, 롤이 종류가 엄청 많았습니다~

 

쫄면과 육회도 별미입니다. 

육회와 쫄면을 섞어먹으면 더 맛있다는데 

쫄면에 매콤과 육회에 달콤이 섞여 맛있었습니다!

담은 음식

광어 초밥은 꼭 한번 드셔 보세요!!!

따뜻한 요리

 

빠네 크림수프를 담을 때 

컵도 뜨거우니까 

집게로 손잡이를 잡아서 잘 접시에 놓아야 합니다. 

빠네 크림수프도 맛이 좋아 3번은 가져다 먹었어요~

이때 진짜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초밥 먹다가 따뜻한 국물도 있답니다~

중화요리 코너도 있었어요~

볶음 우동입니다. 

다른 뷔페에서 나오는 볶음 우동들 보다 간이 세지 않아 좋았습니다. 

팔보채인데 

너무 맛있어서 

계속 가져다가 먹었어요~~~

초밥보다 팔보채였습니다. 

즉석코너

파스타를 주문하면 조그마한 그릇에 즉석으로 한 

파스타를 담아 줍니다. 

마라탕, 쌀국수, 잔치국수, 우동, 냉모밀를

즉석코너에서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즉석코너에 있는 그릇에 먹어보고 싶은 

재료를 담아 드리면 맛나게 해 주신답니다!

제가 갔을 때 동나 있었던 숙주나물~

바로바로 채워주시긴 했습니다!

다른 뷔페 가서도 메밀을 항상 먹어서 

즉석코너에 메밀이 있길래 

메밀을 시켰습니다~~

다른 뷔페에 있는 메밀보다 덜 달았어요~

양도 적당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피자 다 강추합니다!

여기 피자도 맛집이에요

도우가 왜 이렇게 맛있는지 

피자도 몇 번 가져다가 먹었답니다. 

치킨 스테이크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사람은 많고 일하시는 분들은 적어서 겨우 요청했답니다~

그냥 식어있는 치킨스테이크를 받아왔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의외로 냄새 하나도 안 나고 맛있었습니다~!

바로 옆에는 따뜻한 가니쉬가 있었습니다. 

디저트 코너

옛날 생각나게 하던 슬러시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이스크림도 초코와 바닐라 둘이 있었고 

제빙기도 있어 

팥빙수와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바로 근처에 와플 기계도 있어 

아이스크림 와플도 만들어 먹었습니다.

팥도 맛있었던 팥빙수 

저는 바닐라 아이스크림보다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더 맛있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키즈코너에서는 

와플과 요거트 만들어 먹기가 있었어요 

여기 디저트도 엄청 많아요 

깨찰빵은 찍기만 하고 못 먹어 봤습니다. 

냉장고 위에도 쿠키와 다른 차 종류가 있었답니다~

옛날 느낌의 케이크입니다~

뷔페 디저트라 엄청 맛나진 않았지만 

평타 정도는 친 거 같아요 

오렌지, 리치 파인애플 등등 과일이 다 당도가 높았습니다. 

파인애플은 제가 좋아하는 과일이라 

이것도 3번은 먹었어요~

애기 슈와 와플을 만들어 왔어요~

바삭한 와플에 아이스크림 아주 환상의 조합이었습니다. 

파인애플이 너무 맛있어서 얼마나 많이 먹었는지 몰라요~

투명 잔에 담겨 있는 건 복분자 뭐라고 하는데 너무 달아서 깜짝 놀랄 맛입니다. 

유아놀이시설

여기는 유아놀이시설도 큽니다. 

게임기도 있었고요 

탈것도 있었답니다~

키즈카페에서 많이 보던 

정글도 컸어요~!!

그래서 밥 먹고 부모님이랑 교대로 아이들이

놀았던 거 같아요~

옆에서는 영화 상영이 계속 이루어지고 있었고요 

마지막으로 철권도 있었습니다. 

저도 한판 했네요~!!

너무 재밌고 맛있는 키누 카누 였습니다. 

 


<총평>

키누카누 강서점에 가보려고 했는데 

전 파주 운정에 키누 카누가 있는지 몰랐어요~

우연히 들렀는데 키누카누가 딱!!

초밥뷔페 중에는 가성비가 정말 최고였습니다. 

음식 종류와 맛 편의시설 너무 다 좋았답니다.  

 

<별점>

★★★★★

이미 다녀오고 다른 지인분들에게도 

추천의 추천을 했습니다~!!

다른 뷔페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