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너무나 오랜만이죠? 

요즘 아무것도 하기 싫고 

그러는 일상이 되어버렸어요~

그래도 마음을 다시 다 잡고 하려고 합니다.

오늘부터는 제주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다녀온지는 시간이 좀 되었지만, (거리두기 격상 전 다녀온 포스팅입니다.)

다시 가고 싶어서 올리는 제주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제주도에서 맛나게 먹었던 

흑돼지 입니다~~


제주 동쪽에 있는 곳입니다~

해안도로를 따라 있는 곳이에요~

관광객만 가는 그런 곳이 아닌 곳으로 찾아보았답니다.

영업시간 매일 12:00~23:00

주차는 SUV기준

5대 정도 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은근 협소하지만 또 둘러보면 주차할 곳이 많겠죠?

여기는 100g당 9800원씩 판매하고 있었어요~

주인 어머님께서 주문과 동시에 고기를 썰어 주신답니다~

그래서 고기가 올 때 가격표와 같이 와요~!!!

엄청 질 좋은  고기를 맛보실 수 있어요~

밑반찬는 단출하게 나옵니다~

여기 김치가 직접 담그신 김치여서 

김치 맛이 끝내줍니다~!!

철판이었으면 김치를 올려놓고 고기를 먹으면 진짜 맛있는 맛이었어요~~

다들 김치 더 달라고 하시더라고요~

된장찌개도 시키고요!

여기는 시골된장 맛!!!

제가 좋아하는 된장이었어요 

깔끔한데 진해요!

저희가 갔을 때는 혼자 하셔서... 

원래도 혼자 하시는지는 모르겠어요~

그래서 엄청 바쁘셨답니다~!!!

냉면을 시켰는데 

제 지인은 생각했던 냉면의 맛이 아니였다고 했어요~(그래서 실망한 거 같았어요)

저는 일반 기성 냉면 맛이 아니어서 너무 좋았어요!!

간은 은은하면서 딱 양념은 직접 하셔서 집에서 냉면 해먹을 때 먹는 맛!!

그래서 좋았어요~!!

개성 있는 냉면의 맛이었습니다.

저희는 오겹살과 가브리살을 시켰답니다~!!!

여기는 다른 부위도 먹어 볼 수 있어 좋은 집이었답니다.

오겹살, 목살, 가브리살, 항정살, 갈매기살 등등 많은 부위가 있어요~

여러 종류를 드실 수 있어 아주 좋았답니다.

고기는 직접 구우라고 주시는데...

잘 못 굽는 거 같으면 구워주세요~~~

계속 뒤집어야 하는데 사장님이 성에 안차셨나 봐요~

굽다가 잘라주셨어요~!!

고기는 단연 별 5개였답니다.

집에서 먹는 흑돼지랑은 달랐어요,

육즙이나 고기가 정말 좋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여기는 드셔 보셔야 합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동쪽으로 오신다면 여기는 정말 추천합니다.

 

[Tip]

1. 부속부위가 많습니다.

2. 김치는 한번 드셔보세요~!! 판에 슬쩍 구워서 먹으면 최고입니다.

3. 냉면 한번 경험해 보세요~ 저는 좋았답니다.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