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SNS에서 유명하다는 끝짱 떡볶이입니다.

전 월요일 AM7시에 미입금분 주문이 있길래 

일어나자마자 주문했답니다!!!

밀떡과 쌀떡을 고민했는데 

그땐 쌀떡이 더 먹고 싶어서 쌀로 주문을 했어요 

2인분에 5,900원이고요 

3개 이상부터 주문 가능해서...

밀떡-2개

쌀떡-1개 이렇게 주문하면 좋으련만 

쌀떡 3개 이상 밀떡 3개 이상만 주문이 되어 

쌀떡 3개로 주문을 했어요 

합쳐서 주문도 있던데 

아마 미입금 분량이라 각각 3개 이상씩 했던 거 같아요 

월요일에 주문 

토요일에 집에 왔습니다!!!!

추워가지고 아이스팩이 하나도 녹지 않았어요.

 

쌀떡에는 육수가 없습니다~!!!

처음에는 육수가 안 왔는지 알고 찾아보니 

쌀떡에는 육수가 소스에 첨부가 되어있다고 합니다.

떡을 일단 삶아 줍니다. 

전 5분 삶아 줬어요 

떡은 삶으면 삶을 수록 부드러워진다고 하길래 

3분 삶으세요라고 한 것을 

5분 삶았습니다!!

기름이 많아서 물을 다 뺀 뒤

물을 따로 끓여서 자작하게 부었습니다. 

 

 

그리고 파와 양념장을 넣고 졸입니다.

(파는 요즘 너무 추워서 얼었더니 이상해졌네요)

졸인 후 맛을 보고 물을 더 넣으셔도 됩니다!

전 두 번이나 더 넣었어요 

 

완성입니다!!

제가 느끼기엔 조금 짠 거 같아서 

라면을 하나 끓여주었습니다.

짜잔 끝짱 라볶이 완성입니다.

라면을 넣으니까 아주 간이 딱 되었어요!!!

쌀떡을 먹고 나니까 

밀떡도 사보고 싶네요!!!

일요일 오늘 PM 9시에 오픈인데 

다음에 한번 밀떡을 도전해 보겠습니다~

다음엔 밀떡으로 리뷰 한번 더 해보겠습니다!!!

 

맛은...

떡은 진짜 쪼오올깃하고요 

판 떡볶이, 물엿을 넣고 잘 졸인 떡볶이 같아요!!!

저번에 리뷰한 삼청동 명품 떡볶이랑 비슷했습니다.

어묵은 귀여운 물고기로 나오는데 

어묵은 보는 것도 귀엽고 맛도 아주 깊습니다.

전 5분 끓여서 떡을 부드럽게 한 것도 잘한 거 같아요!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