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쌍문에 브런치 먹으러 갔습니다.

영업시간

목~토 10:00~21:00

     일 10:00~17:00

월화는 휴무입니다.

역에서 걸어오기에는 조금 멉니다.

버스 타고 오시거나 

이 주변 주민들이 오기 편하십니다.

안은 너무 아기자기했습니다.

테이블은 5개 정도였고 

저희가 조그만 늦었어도 

기다릴 뻔했답니다!!

진열대에 제가 좋아하는 그린 올리브도 있네요~!!

좁지만 아기자기해서 

이뻤습니다.

여기는 칵테일도 팔아요!!

저녁에는 술 한잔 하러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칵테일이지만 반주로요!

부라타 치즈 카프레제 14,000원

부라타 치즈는 특별하지 않았어요 

무난했습니다. 

가볍게 식사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다만... 먹기 힘듭니다.

다음에 오면 다른 거 먹을래요~!!

아보카도 쉬림프 오픈 샌드위치 14,000원 

이게 진짜 맛있었어요

아보카도도 너무 잘 익었고 

저 아보카도 안에 들어간 하얀 소스...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무슨 소스인지는 모르겠지만 

진짜 맛있었어요!!!!

오픈 샌드위치의 단점은 먹기가 힘들어요~!!

사진 찍을 때는 너무 이쁜데 

해체쇼가 들어가야 합니다. :D

루꼴라랑 아보카도 그 하얀 소스의 조합은

정말 추천입니다. 

빵도 적당히 바삭해서 좋았습니다.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