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월정리로도 놀러 왔답니다. 

월정리는 골목골목 있는 곳이 많아 

차를 주차해 놓고 걸어 다니는 것을 

추천합니다:)

※10월 가게 이전으로 10월은 휴무라고 합니다.

9월에 다녀온 구좌상회 

옛날 제주도가옥을 수리하여 

만든 카페입니다.

그래서 제주의 옛스러움을 느끼 실 수 있었습니다. 

오늘의 메뉴인 

떙큐베리마치에이드 

레어치즈케이크, 시그니쳐인 당근케이크까지 

주문하였습니다,

두동으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제주의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었어요.

곳곳이 어쩜 이렇게 다 이쁠 수가 있을까요? 

주문해서 나온 메뉴입니다. 

저는 시그니쳐인 당근케이크보다 

레어치즈케이크가 더 맛있었어요!!!

시트가 타르트처럼 되어 있어 치즈와 조화로웠습니다.

그리고 떙큐베리마치 에이드는 

맛있어서 제가 다먹었어요~

구석구석이 이쁜 구좌상회였습니다.

10월에는 이사를 한다고 하여 

영업하지 않으니 꼭 참고 바랍니다.!!!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