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남역 파스타집/나폴리회관]

요즘 모임을 많이 가지면서 

살을 못빼고 있답니다. 

언젠간 살을 빼겠다는 다짐을 가지며 

강남역에 있는 파스타집 

나폴리 회관 리뷰하겠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마지막주문 21:00

나폴리 회관은 네이버 예약이 되는 

강남역 파스타집입니다. 요즘 약속을 많이 잡는 시즌이라 네이버 예약이 되는 맛집들이 정말 필요한데요 나폴리 회관은 맛과 분위기 다 좋은 네이버 예약 집이었습니다, 

지금 사진으로 보니까 

화분이 가게 앞에 엄청 많았습니다. 

저는 간판만 보고 사진을 찍고 

얼른 들어간 거였는데 

화분이 엄청 많습니다. 

빠 게리 풍기 크레마 22,000원

제가 생각했을떄 

파스타 중 제일 맛있었습니다. 

새우의 풍메가 가득하다고 써져 있었는데 

꾸덕한 크림과 새우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넓적한 면도 

너무 잘 어울였어요!!!

오일 파스타인데 

뭐 전 오일 파스타를 잘 안좋아한것 같습니다. 

저는 다른 파스타집에 가더라도 

오일 파스타는 다른분이 선택하거나 

아무튼 제가 선택하는 경우가 잘 없어서 

오일 파스타는 안 좋아하는걸로 하기로 했어요 

마르게리따 피자 18,000원 

나폴리 회관에서 가장 맛있었던 것은 

피자였습니다. 

피자 도우가 너무 맛있어서 찾아봤더니 

이탈리아 고급밀가루를 사용하고 숙성시켜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또한 485도의 참나무 장작에 구워 음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피자는 두번 드세요 

도우가 정말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집어 먹기 좋았던 감바스입니다. 

새우가 탱글탱글~

올리브도 적당히 들어 있어서 좋았지만 

배불러서 다 먹지를 못헸습니다...

너무 아쉬워요 

 

약속 잡을 때 예약이 되는 곳을 먼저 찾아보는데 

강남역 나폴리 회관 좋았습니다. 

분위기도 단체석도 가능했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