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너무 오랜만이에요~

이것저것에 치어 살다가 

다시금 천천히 블로그를 해보려 합니다. 

매일은 못하겠지만 천천히 올려보겠습니다. 


오랜만에 잠실로 데이트를 갔습니다. 

이 날은 롯데몰이랑 롯데백화점만 갔는데 

집에 오니까 2만 보나 걸었더라고요!!!

운동하러 잠실 간 거 같아요!

그래서 롯데몰 구경 다하고 

정말 정말 오랜만에 별미곱창을 갔습니다!!!


방이동 먹자골목에 있어요~

잠실역과 매우 가깝습니다 

별미곱창 

영업시간 

14:00~2:00 일요일은 쉽니다~

저희는 모둠 2인분을 시켰어요~

더웠을 때 갔는데 내부는 정말 시원했어요 

그래서 뜨거운 철판 앞에 있었는데도 

덥다고 생각을 못했습니다. 

모둠 1인 25,000원입니다. 

하...

너무 오랜만에 왔는데 

여기는 한결같이 맛있어요 

대창도 좋고 막창도 좋고 

주시는 장에 고추를 잔뜩 올려 먹으면 

아주 돌았습니다. 

잠실 오랜만에 왔는데 

별미곱창 오길 너무 잘했어요 

사진은 여러 번 찍는 게 좋죠? 

저는 모둠에서 막창이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네 2명이서 갔는데....

1인분 추가시켰어요 

옆 테이블에서 놀라시더라고요 하하 

그래도 맛있는데 어쩝니까!

근데 딱 2인분만 시키고 밥을 볶았어야 했어요 

먹다 보니 느끼해지더라고요~ 

역시 음식은 적당히 먹어야 좋아요~

다 먹고 볶음밥은 필수였어요.

3인분 먹어도 볶음밥 들어갈 배는 있더라고요ㅎㅎ

오랜만에 먹었던 별미곱창 아주 좋았습니다!!

 

 

<총평>

★★★★★

서비스로 간이랑 천엽을 주시는데 생간이 엄청 달아요... 여기 엄청 신선한데 

세 점 남기고 왔더니 지금도 생각나요..

다음에는 꼭 다 먹고 오겠습니다~

언제나 맛있는 별미 곱창이어서 별은 다섯 개예요:) 

1호점~3호점 그냥 자리 있는 곳으로 가면 돼서 편합니다.


그리고 간 팻어케이크입니다 

여기는 케이크 맛집이에요!!!

저희가 주말 저녁 7시 반? 

정도 갔었는데 조각케이크가 별로 없어서 아쉬웠어요  

2층에 있답니다~

자리도 꾀나 있었어요~

1층문인데 너무 이쁘 않나요?

이쁘게 사진 찍으려 했지만 

포기예요!!! 잘 안되더라고요~

무화과케이크를 먹고 싶었지만 

딸기 초콜릿케이크에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디카페인을 시켰어요~

ㅎㅎ 그리고 꽃선물을 슬쩍!!

오늘은 청첩장 모임을 가장한 데이 트였어서 

꽃선물을 하였습니다. 

꽃선물은 언제나 이쁘고 기쁘니까요~

사람이 가득 차서 자리를 찍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찍지 못했어요~

약간 일찍 와서 복숭아 케이크고 먹어보고 싶었는데 

딸기 초콜릿케이크도 저희가 마지막 이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잠실가실일 있으면 추천합니다~!!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