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름이 일찍 온 것 같은 요즘입니다. 

여름에는 시원한 냉면이 정말 많이 생각나는데요 

냉면 집 중 곰보냉면집에 다녀왔습니다!


지도

영업시간

월~금 10:30~20:00

토, 일 10:00~22:00 

종로세움스퀘어 쪽에 있습니다.


외관 사진

곰보 냉면 집입니다. 

11시 40분쯤 와서 실내는 한산했습니다~

메뉴 

회냉면 11,000원 

물냉면 10,000원

비빔냉면 10,000원 

만두 7,000원 

서울시 추천 음식점으로 지정되었나 봐요~!!

평양냉면도 요즘 많이 먹지만 

함흥냉면도 아주 빼놓을 수 없죠!

앉자마자 주신 온 육수입니다. 

육수가 정말 뽀얗게 이쁘더라고요~

맛은 삼삼한 깊은 육수였습니다~!

소금이나 후추를 치지 않은 맛이었어요~

메뉴로 시킨 만두가 나왔습니다. 

피가 정말 얇고 속에 얇게 썬 애호박이 많아서 

식감도 부드러웠습니다. 

저는 그중 회냉면을 시켜서 먹었는데요~!!

회가 아주 실하게 들어있었습니다. 

양념장이 좀 매울까? 생각했었는데 

많이 맵지는 않았고요 

매콤? 정도였습니다~!!!

아 그리고 여기는 테이블에 

설탕이 하나씩 있더라고요~

그래서 개인의 기호에 따라

한 스푼에서 두 스푼 정도 넣어 드신다고 했답니다. 

3명이 갔어서 물냉면과, 비빔냉면, 회냉면 이렇세 주문을 했었는데요 

그중 물냉면도 육수가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비빔냉면은 제 기준에 조금 더 매웠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총평>

종로에 함흥냉면이 먹고 싶을 때는 곰보 냉면 한 번쯤 가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조금 자극적이지 않은 함흥냉면이어서 

취향을 탈 수 있어요~!!

<별점>

★★★★☆

삼삼한 함흥냉면이었습니다. 

만두는 7,000원이지만 피가 얇고

속이 꽉 차서 실했어요~!!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