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촌 빵집/스코프 서촌점scoff

서촌의 골목을 누비다 발견한 빵집입니다~

영업시간 08:30~20:00 

경복궁역 2번 출구에서 한참 걸어가야 합니다. 

다른 곳을 가는 길이였는데 

버터냄새가 진하게 나서 발걸음을 멈췄습니다.

세상에.... 빵이 진짜 많았어요 

여기 찾아보지는 않았는데 

알고 보니 스콘이랑 케이크 맛집이었어요!!!

갓 나온 스콘 보세요 

버터의 향기가 나지 않나요?

저도 하나씩 올려나 봤습니다~

빵들이 이뻐서 계속 찍었습니다~

14시 전에 갔는데 사람이 꽤 있었던 거 같아요 

2층에 가면 먹을 수 있는 곳도 있답니다!

저는 포장만 하고 나왔습니다~

저 오렌지 바닐라 케이크...

한 번만 드세요 

진짜 촉촉하고 오렌지가 은은해요 

너무 맛있어요!!!!!

오렌지 바닐라 케이크 사러 한번 더 가고 싶었어요~

왜 두 개를 안 샀을까요 ㅠㅠㅠ

쿠키 종류도 많았습니다~

카피 메뉴입니다.

에스프레소 4,300원 

아메리카노 4,300원 / 아이스 아메리카노 4,800원

카페 라뗴 5,000원/ 5,500원 

귀리 우유로 하면 1,000원 추가입니다.

 

밑에 있는 연두색 선물박스는 제가 갔을 때 없어서 

대형부터 소분해서 포장해주셨습니다!


 

<총평>

★★★★★

정말 생각 없이 들어갔다가 

너무 맛있는 디저트 가게를 만났습니다!!

스콘도 바삭한 촉촉 촉했고 

오렌지 바닐라 케이크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또 가면 2개를 꼭!!! 사 올 거예요 

저희 어머니도 아주 맛나게 드셨어요 

안 달고 은은한 오렌지에 촉촉한 빵까지!!!!

다음에 가면 다른 것도 먹어봐야겠어요~

 

너무 오랜만에 맛집 리뷰를 하는 거 같네요~

이사를 해서 너무 바빴답니다.

다시 힘내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