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금요일 연차에 

왔던 카페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원래는 리플로우 카페를 가려던 것은 아니었는데 

버스를 잘못내려 근처카페를 찾아보다가 

리플로우 카페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09:00~21:00

주소

고양시 덕양구 북한산로 387번 길 72 (지축동) 1,2층 


외부

 

 

느껴지시나요?

주차장이 큽니다.

주차는 걱정 없을 것 같았는데 

카페가 크다보니 평일 오전도 주차된 차량이 많았습니다. 

1층, 2층 루프탑까지 이루어져 있는 카페입니다. 

 

 

 

 

내부 1층 

 

리플로우 북한산점은 모던한 분위기입니다. 

거의 오픈시간에 가서 1층은 빈좌석이 많았습니다. 

넓고 채광이 잘들어와서 좋았어요~

안쪽에는 커피를 로스팅하는 기계가 있답니다.

여기는 원두를 직접 호스팅해서 판매도 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정말 놀라웠던 것은 

원두를 자유롭게 시음하고 

고를 수 있도록 하는 곳이 있어 

조그마한 컵으로 원두를 맛보고 커피를 고를 수 있었습니다. 

저는 시음을 해봤더니 

여기에 기본 원두가 제일 맛있어 

기본원두로 주문을 했답니다. 

시음하는 곳도 있었는데 

리필까지 되는 곳이 있었다니!!!

두 번 놀랐는데요..!!!

리필은 시간 때가 있으니 1층에서 자유롭게 

리필을 하면 좋을 것 같았어요~

*리필 커피 시간 

평일 

1회) 09:00~소진시까지 

2회) 15:00~소진 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 

1회) 09:00~소진시까지 

2회) 13:00~소진 시까지 

3회) 17:00~소진 시까지 

 

 

 

 

시간을 잘 보고 커피가 부족하신 분들은 더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1층 한켠에 있었던 원두와 차 피백을 파는 곳도 있었습니다.

 

1층 문옆에 바로 있는 

충전서비스!!!

2,3층엔 제가 못 봤는지 없었고 

1층에만 있었습니다~

여기는 부모님 모시고 오셔도 너무 좋을 것 같은 이유

엘리베이터가 잘 되어 있습니다. 

편의시설이 너무 좋았아요~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인테리어 너무 좋았어요~

2층실내

2층이 가장 인기가 많았어요~

1층에 없으셨던 손님들이 

2층에 다 모여계셨더라고요~!

 

3층루프탑

날 좋고 미세먼지 없는 날에는 

루프탑을 이용할 것 같습니다~

 

 

 

 

메뉴

여긴 퀸아망이

시그니쳐라고 합니다~

베스트 메뉴도 로열 얼그레이 퀸아망입니다~!!

 

베스트는 소금빵~!!

여기 소금빵이 유명한가 봐요 

그래서 5개씩 파는 것도 있었어요~

커피는 원두도 다양해서 

원두를 잘 선택해서 고르면 되는데 

시음을 했더니 저는 L블렌드 원두가 가장 좋았습니다. 

고를게 너무 많아요~

커피메뉴

에스프레소 5,500원

아메리카노 5,500원 

카페라테 6,000원 

바닐라라테 6,500원 

 

 

 

 

음식사진

저희는 브런치 세트를 시켰답니다. 

연어하우스 23,000원 

아메리카노 2잔이 서비스로 나옵니다. 

커피하나는 베리에이드로 변경했습니다.

추가요금을 내면

다른 음료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커피와 브런치라니 너무 여유로운 기분이 들어 

행복했습니다.

베리에이드는 캔에 나오고 

얼음컵을 주시는데 양이 은근히 많았어요 

저게 반정도 따른 건데 다 따르면 베리류도 많고 

두 번 먹을 수 있더라고요~

브런치에는 따뜻한 소금빵이 나옵니다. 

소금빵은 쫄깃하고 안에 버터가 좔좔입니다.

훈제연어가 아니라고 해서 

연어 하우스를 시켰는데 

살짝 훈제향이 나는 거 같은데...

저 훈제 연어 진짜 안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진짜 맛도리였어요!!!!!

짭조름한 연어에 스크램블 에그의 부드러움이 입안을 감싸는 맛 

너무 맛있어서 엄청 흡입했어요~!!

채광이 이뻐서 계속 찍게 됩니다~!!

퀸아망에 겉에 있는 설탕코팅으로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아메리카노와 먹기 딱입니다. 

 

 

 

 

보너스

3만 원 이상사면 

허브티를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대박이에요 

돈을 버는 느낌이랄까요?

히비스커스와 사과, 생강, 로즈힙 등등 들어간 

허브차입니다~

이건 집에서 먹어보겠습니다~!!


 

<총평>

★★★★★

여기는 누구를 데려오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카페는 또 안 가는데 여기는 또 올 것 같아요~!

차로 오면 커피의 맛도 서비스 브런치에 맛도 

너무 좋았던 리플로우 북한산입니다. 

지인분 들게 엄청 추천해야겠어요~~!!!

저는 항상 내돈내산이랍니다. 

혹시라도 광고가 들어오면 대문짝만 하게 광고라고 

쓰겠습니다~!! XD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